콜센터에 문의하시기 전에 아래 해당하는 사항이 있는지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1. 국가장학금 유형1, 2를 각각 따로 신청해야 하나요? -> 아닙니다. 장학금 신청시 유형 구분없이 통합하여 신청됩니다. |
| 2. 저는 재학생입니다. 1차 신청기간을 놓쳤는데 2차 기간에 신청이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
| 3. 1차 신청시 서류를 제출했는데 2차 재신청시 서류를 다시 내야 하나요? -> 아니요.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
| 4. 신입생입니다. 장학금 신청시 학번을 어떻게 입력해야 하나요? -> 학번이 아직 없을 경우, 수험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 5. 국가장학금 1차에서 '소득'에 인한 사유로 탈락하였습니다. 2차에 재신청이 가능한가요? -> 이 경우 재신청이 불가합니다. |
| 6. 교내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국가 장학금도 함께 받을 수 있나요? -> 네, 등록금 범위 내에서 수혜가 가능합니다. |
| 7. 국가장학금 2차의 심사 및 선발 일정이 궁금합니다. -> 3월 30일 이후 명단을 통보할 예정이며, 4월 2일부터 6월 30일 사이에 걸쳐 유형1 및 유형2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
| 8. 국가장학금 지급은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 -> 재단에서 학교로 일괄 지급 후, 학교에서 학생에게 개별 지급합니다. 같은 학기에 대출을 받은 학생이 장학금을 받는 경우 대출금이 상환처리 되는 방식으로 장학금이 지급됩니다. |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 모르겠네요.
3월 2일부터 15일 사이에 잘 신청하셔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상 희망이였습니다.
출처
원문링크 : [공지] 국가장학금 FAQ(자주 묻는 질문) Top 8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