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는 누구인가?
이효리 루머가 검색어에 올라온 이유?!!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 10주년 특집에 출연하여 "그동안 황당하고 이상한 루머가 있었냐"고 묻는 유재석 질문에 "황당했던 것은 없고 대부분 사실이었다"고 인정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효리 루머 관련기사들은 과연 어떤 것들이 있을까?
1. 비와의 라디오 괴담

데니가 진행했던 라디오에서 비와 전화연결을 했는데 연결이 되자마자 비는 라디오인줄 모르고 "형 나 어제 이효리 따......"라는 음란성 발언을 했다고 해서 화제를 일으킨바 있습니다.
하지만 어디도 MP3파일이 존재하지 않고 라디오 프로그램 특성상 미리 전화연결을 해서 대기통화를 하는 시스템이기때문에 이런 일은 있을수 없다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지난 8일 해피투게더에서도 이효리는 다른 루머들 대부분은 사실이였지만 이 이야기는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일축했습니다.
2. 홍경민 이효리 열애설...

가수 홍경민 2010년 SBS '퀴즈!육감대결' 녹화에서 평생 거짓말을 안할 것 같은 이미지 상위권에 랭크됐다.
이에 주변에서는 홍경민의 행동을 얘기하며 불만을 토로 했고 가수 홍경민은 "스캔들이 났을때 거짓말을 해본 적이 있다"는 깜짝 고백을 전했다.
실제로 홍경민은 과거 가수 박정아, 이효리, 탤런트 손예진 등 톱스타들과 스캔들이 났지만 단 한번도 열애설을 인정한 적이 없다.
3. 연예기자가 뽑은 최다 열애설 1위 이효리

2009년 1월 31일자 기사로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30일 방송에서 연예기자들이 선정한 '연예계 최고의 스캔들 메이커 베스트 20' 투표 결과를 공개했다.
1위를 차지한 가수 이효리는 그동안 은지원, 성시경, 비, 이서진 개그맨 신동엽, 재벌 2세 등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효리는 이들과의 열애설 대부분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혀왔다.
기자들은 이효리 스캔들의 특징으로 가수에서 배우까지 그 스펙트럼이 넓고 대중들에게 거부감이 없다는 점을 꼽았다.
4. 이준기, 보아-이효리와 스캔들에 입연다! 과연 진실은?

2009년 4월 29일 기사로
MBC '황금어장'의 '무릎팍도사' 최근 녹화에서 한때 인터넷상에 보아, 이효리와 함께 찍은 사진이 유포되며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준기는 "이효리의 주선으로 보아와 소개팅을 했지만 결국 친한 친구로 남았다."고 밝혔다.
출처
원문링크 : [Gold Brown의 실시간 검색어 한눈에 보기] 이효리 루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