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시간 기다려 온 애플의 Final Cut Pro X가 드디어 맥 앱스토어에 등장했습니다. 가격은 $299.99(약 33만원)로서, 다른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맥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괴물급의 64비트 맥 시스템을 갖춘 분이시라면 실시간으로 4K 화질의 동영상 편집도 가능합니다. 함께 출시된 Motion 5와 Compressor 4도 각각 $49.99(약 5만 4천원)에 판매 중입니다. 특이하게도 박스 패키지로는 출시 예정이 없기 때문에 맥 앱스토어를 거쳐야만 구입이 가능하며, 업그레이드 유저를 위한 할인이나 "Express" 버전 같은 저가판 또한 예정되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개인 이용자는 한 번만 구입하면 본인이 소유한 모든 기기에서 이용 가능하며, 기업의 경우에는 설치하고자 하는 대수 만큼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합니다. 교육용 단체 할인은 교육기관에서 직접 구매하는 경우에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Via Engadget
Source Apple
애플 파이널 컷 프로(Final Cut Pro) X, 드디어 맥 앱스토어에 등장! originally appeared on Engadget Korea on Wed, 22 Jun 2011 20:06:00 EST. Please see our terms for use of feeds.
Permalink | Email this | Comments출처
원문링크 : 애플 파이널 컷 프로(Final Cut Pro) X, 드디어 맥 앱스토어에 등장!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