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4일 수요일

[3/15 이슈]해품달 종영 확정…종영 시청률은?

출처 네이버뉴스 | 해품달 종영 확정…종영 시청률은?
원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12&aid=0002279579
해품달 종영 확정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시청률 40%를 돌파했던 MBC드라마 '해를 품은달'이 15일 방송으로 종지부를 찍는다.

'해를 품은 달'의 연출 김도훈PD는 1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번 주에 해품달의 마지막 두 회가 전파를 탑니다.

지난주 저의 갑작스런 파업 참여로 결방이 되면서 본의 아니게 물의를 일으킨 점, 시청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앞서 김도훈PD는 지난 5일 MBC 총파업에 참여한다는 뜻을 밝혔고, 당시 '해품달' 촬영은 일시 중단됐다.

이 일의 여파로 당초 7, 8일 방송예정이던 '해품달'의 19, 20회는 결방돼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됐다.

이후 김도훈PD는 다시 촬영장에 복귀해 촬영을 마무리지었고, 15일 최종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어 김도훈PD는 파업과 '해품달' 촬영이라는 두 가지 길 사이에 서서 "잔인하리만큼 가혹한 선택의 기로에 있었으며, 너무나도 괴로운 심정으로 한 주를 보냈다"며 '해품달'을 잘 마무리하는 것도 자신의 의무라고 생각해 촬영장에 복귀했다.

그는 당시의 심경을 "'해품달'을 영구 결방시킬 수 는 없었다"고 표현했다.



김도훈 PD는 또 "정치적 이슈나 소동에 얽매이지 말고 즐겁게 해품달을 시청해달라"며 "해품달의 주인공들이 어떻게 자신들의 사랑과 인생을 마무리하는지 꼭 지켜봐주십시오. 모쪼록 가슴에 품을 수 있는 드라마가 되길 희망해본다"라고 부탁의 말을 전했다.

한편 '해품달'은 지난 회에서 이훤(김수현)이 연우(한가인)가 8년 전 죽은 줄로만 알았던 세자빈임을 알게 돼, 왕의 처소인 강녕전에 두고 적극적으로 보호에 나섰다.

또 이를 알게 된 외척세력인 윤대형(김응수)의 반격이 예고됐으며, 연우를 놓치고 상심에 빠진 양명(정일우)가 윤대형에게 "종묘제례의 제주자리를 원한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내뱉으며 마무리 지어져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출처
원문링크 : [3/15 이슈]해품달 종영 확정…종영 시청률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