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 곁에 좋은이들이 함께하니 조금은 마음이 놓인다,,
유천아 힘내자 !!!
zerotic0124 ..난 니네들이 행복하고 즐거웠음좋겠다 그 사이에 내가껴있으면 좋은거고..암튼 난그래..니네딴지거는것들 다 뭉개버리고싶고 그만한 힘가지고싶고..말밖에못해주는내가 병신같은뿐이고..암튼 너무나 사랑한다..아니 삼랑한다..
beyondmonica 서로 눈만 마주쳐도 눈물이 나는 요즘이다. 이 아픔의 나날이 멈추길 바라기 보다. 서로 부둥켜 안고 아픔을 나누고 서로 기댈 수 있기에 따뜻한 이 새벽. 또 눈물이 난다. 짠하고. 아프고. 시리고.
beyondmonica 우리 따스한 기자님들..어제부터 진심으로 걱정해 주시고 안타까워해 주시고.
전화나 문자받을 때마다 유천과 유환을 아끼는 맘이 느껴져서. 아. 힘들 때 건네 주는 위로가 받는 사람들에겐 정말 크구나 느낀다....정말 감사드립니다..
mirang_ 오후에 빈소에 다녀왔다. 밥 꾸역꾸역 많이 먹구 가라며 와줘서 고맙다던 유천오빠의 얼굴이 잊혀지질 않는다. 유가족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길 바라면서.. 내일 날씨는 맑음이었음 좋겠다.
Jjune2Style 유천이 보고왔다 맘이 여린놈이라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씩씩하더구나 멋찐놈... 아버님 잘 모시고 돌아오면 더 씩씩하게 보자... 오랜만에 본 아인이와 중기도 반가웠다 촬영 잘하고 남은 한해동안 좋은일만 생겨나자^^
TAE_SAMA @6002theMicky 아까 너보구와서 너무마음이 않좋았다... 너무 야위고 수척한 얼굴이..밥한끼못먹어주고 잠깐 있다가온게 너무마음에걸려...잘견뎌내리라 믿고..건강하게 촬영장에 복귀하길바라며 널사랑하는 많은 이들이 널위해 기도하고있다는걸..기억해
411ent May we extend our deepest condolences to Park Yuchun's family . From 411 Entertainment., http://twitpic.com/8wk1qd
출처
원문링크 : 박유천 지인들의 트윗 2012 03 15





댓글 없음:
댓글 쓰기